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스피룰리나 그래뉼의 침강속도에 대한 트로피칼의 동영상
작성자 최희곤 (ip:)
  • 작성일 2014-11-13 23:15: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28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트로피칼 코리아입니다.


일전에 트로페우스 카페(트로천국)의 회원님께서 트로피칼의 스피룰리나 그래뉼과 수퍼 스피룰리나 그래뉼을 구입하셔서 탕어들의 사료로 테스팅을 했는데 수퍼 스피룰리나 그래뉼에 비하여 스피룰리나 그래뉼의 침강속도가 너무 차이가 나고 대부분 물에 떠있는 시간이 많아 섬프수조로 빨려들어가는 문제가 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싱킹(Sinking)타입이라는것 자체가 천천히 물에 가라앉는것을 뜻하는데 언제 가라앉고 언제 관상어가 먹이를 먹을 수 있는가는 중요한 문제라고 생각이 되어 저희도 테스트를 해 보고 본 문제에 대하여 폴란드의 트로피칼 본사로 문제를 제기하였습니다.


단순히 피딩컵을 사용하면 섬프로 빨려 들어가지 않고 천천히 가라 앉을것이다 라는 정도의 답이 오지 않을까 미리 짐작을 했었습니다만 부사장인 Mr Bekir의 정중한 사과와 함께 트로피칼 연구소에서 의도한 사료의 침강기준에 대한 의견이 왔습니다. 상층부, 중층부, 하층부에서 주로 먹이활동을 하는 다양한 개체들의 만족을 위한 의도를 가지고 제조하였으며 상층부 50% 중층부, 하층부 50%를 기준으로 형태를 제조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침강속도에 대한 지적에 대하여 겸허히 받아 들이며 수십차례의 랜덤 샘플 테스트를 통하여 좀 더 하강속도가 빠른 스피룰리나가 탕어에게 좀 더 친숙하게 먹이활동을 한다는 점을 인식하여 형태(Shape)를 최종적으로 변경하기로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앞으로 출시되는 스피룰리나 그래뉼은 보내온 동영상과 같은 비율로 침강을 할것이며 좀 더 탕어들에게 친숙한 사료가 될것이라고 합니다.


오늘 이러한 내용에 대하여 카페에 글을 올리는것은 물론 클레임을 제기하셨던 회원분에게 전화를 말씀을 드려도 되지만 한 분 한 분의 의견에 행동으로 답해주는 트로피칼의 휼륭한 자세를 높이 평가하고 평생을 연구실과 채집지에서 사료만을 연구하는 이들의 겸허함에 대한 박수를 쳐 주고 싶다는 생각입니다.


앞으로도 트로피칼의 사료와 관련된 의견과 개선점을 주시면 폴란드의 부사장에게 직접 전달을 하여 속내용도 알아보고 우리 실정에 맞도록 할 수 있는지도 물어보면서 편안하고 즐거운 물생활에 일조가 되는 사료가 될 수 있도록 애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장바구니 0

맨위로